아직 외부 착화는 안 해봤지만 착화감이 좋고 가볍네요.
다만, 배송이 3주나 걸렸고 그 기간 동안 개별 문자로 상황 설명하나
없었다는게 정말 어이가 없었네요. 배송이 늦는 건 사정이 있다고는 하지만 고객이 먼저 문의하기전에 문자하나정도는 보내서 양해를 구하는 최소한의 고객관리는 하는게 맞지 않나요?
안녕하세요 고객님:)
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ㅜ
한분한분 연락드리기 어려워 문자 또는 공지사항에 매일 배송지연 상품 업데이트 해드리고 있답니다!
문자 발송이 원활하게 되지 않은 듯 합니다ㅜ
불편드려 죄송하며
앞으로 더 빠른 배송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감사합니다!~